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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룩북 / 갤러리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룩튜토리얼 더보기  

    • 롬앤X한국문화재재단 Be original, rom&nd #꾸안꾸메이크업 룩튜토리얼 파일첨부 롬앤 2020-11-02






      본연의 나를 침범하지 않는 아름다움

      Be original, romand


      롬앤X한국문화재재단

      한복프로젝트가 오픈되었습니다!











      한복프로젝트를 200% 활용 할 수 있는 방법

      화보 속, #꾸안꾸메이크업을 소개해드립니다.






      물들듯 퍼지는 생기

      01 홍화 코랄 룩



      룩에 사용 된 제품


      FACE : 클리어 커버 쿠션 내추럴21호

      EYE : 베러 댄 아이즈 말린 버들꽃

      CHEEK : 시스루 멜팅 치크 멜팅 코랄

      LIP : 시스루 매트 틴트 홍화 코랄

      HIGHLIGHTER : 시스루 베일라이터 선 키스드 베일





      /


      맑고 신비로운

      02 연지 보라룩




      룩에 사용 된 제품


      FACE : 클리어 커버 쿠션 내추럴21호

      EYE : 베러 댄 아이즈 말린 제비꽃

      CHEEK : 시스루 멜팅 치크 멜팅 라벤더

      LIP : 시스루 매트 틴트 연지 보라

      HIGHLIGHTER : 시스루 베일라이터 문 키스드 베일





      /



      담하고 차분하게

      03 담주 베이지룩



      룩에 사용 된 제품



      FACE : 클리어 커버 쿠션 내추럴21호

      EYE : 베러 댄 아이즈 말린 버들꽃

      CHEEK : 시스루 멜팅 치크 멜팅 베이지

      LIP : 시스루 매트 틴트 담주 베이지

      HIGHLIGHTER : 시스루 베일라이터 선 키스드 베일







      본연의 나를 침범하지 않는 아름다움,

      #꾸안꾸메이크업

      지금 한복프로젝트 상품들을 만나보세요!







    • 소비자가 PICK한 NEW제로벨벳 꿀조합은? 파일첨부[1] 롬앤 2020-09-11


      쌀쌀한 계절 당신을 위한 롬앤 베이커리!


       

      따끈하게 #구운컬러 #가을컬러

      고소하고 달콤한 꿀조합으로 기분전환 200%


      롬앤 베이커리에서 #구운컬러로 당신의 가을을 책임질게요!


      소비자가 PICKNEW꿀조합 1는 과연?


      후보 1



      구운 인디 핑크에 상큼한 베이크드 딸기 레드


      버니 누드♥베리 케이크



      후보 2



      구운 인디 핑크에 달달한 붉은 피칸 타르트


      버니 누드♥피칸 타르트



      후보 3



      청량한 오렌지 레드에 잘 익은 딸기를 올린


      앤 셜리♥베리케이크



      후보 4


      식빵을 더 고소하게 구운 오렌지 브라운


      토스티 누드♥러스크 러스크

       

      두구두구두구두구!

       



      짜잔! 소비자 분들의 1PICK!



      22,554표 중 7,078표를 획득한


      버니 누드♥피칸 타르트




      가을에도 색조장인 롬앤과 함께


      다음 룩튜토리얼에서 만나요

    • 벚꽃담은 생기가득 벚꽃틴트, 글래스팅 워터 틴트 핑크벨리 파일첨부 롬앤 2020-04-02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돌아온 본격 꽃놀이의 계절!

      .

      .

      .

      .

      이면 뭐해 바이러스 때문에 집콕중인걸 ( Ĭ ^ Ĭ )   


       



      벚꽃놀이는 못가도 입술만은 벚꽃컬러 하세요.◟( ˘ ³˘)◞ ♥

      코랄과 핑크를 적절히 섞어 얼굴에 형광등 켜주는 벚꽃 틴트

      글래스팅 워터 틴트 핑크밸리!


       



      글래스팅 워터 틴트만의 <선착색,후광택> 제형이
      컬러는 오래오래 지켜주고, 광택은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줘요!


       



      글래스팅 워터 틴트만으로는 광택감이 조금 아쉽다면,
      핑크 밸리와 찰떡궁합, 글래스팅 워터 글로스 산호 크러쉬
      광택감을 더해보세요( ღ'ᴗ'ღ )

       




      풍부한 시너지 광택감이 보이시나요~?




      바이러스 때문에 조금은 우울한 이번 봄
      얼굴에 형광등 탁 켜주는 코랄핑크, 글래스팅 워터 틴트 핑크밸리로
      기분 전환해보는 건 어떨까요?。:.゚ヽ(´∀`。)ノ゚.:。 ゜


       당신의 얼굴에 봄빛을 가져다 줄 벚꽃틴트,
      글래스팅 워터 틴트 #핑크밸리 구경하러 가기

      http://bit.ly/389TuxD


    • 브릭맛집 롬앤의 대표 브릭컬러를 맛보세요! 파일첨부 롬앤 2019-10-04



      가을하면 왜인지 떠오르는 컬러,

      왠만하면 다 어울리고,

      성숙미와 분위기가 넘쳐 흐르는 그 컬러!


      바로 브릭컬러인데요,

      또 브릭맛집하면 롬앤 아니겠습니까 ;)


      한번 맛보고 가세요,

      브릭맛집 롬앤 대표메뉴인 4가지 브릭컬러!




      첫번째 브릭은 제로 벨벳 틴트 #위티입니다.

      소개해드릴 브릭 중에서는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인데요,

      블러블러한 뽀송한 질감에 감탄이 절로나오는 딥한 컬러로 판매율 베스트에 항상 꼽히는 제품이라는 사실!

      발색 한 번 직접 해보신다면 안사고는 삼일정도 꿈에 나올 그런 컬러랍니다:)



       


      그 다음 소개해드릴 컬러는 시스루 매트 틴트 #브릭커버 입니다!

      요 컬러의 장점은 원래 내 입술인듯 투명하게 물든 브릭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좀 더 맑고 자연스러운 브릭컬러를 원하시거나 딥한 컬러가 잘 받지 않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그 다음 컬러는 신상! 제로 레이어 립스틱 #브릭포르테 컬러입니다.

      그저 그런 브릭은 그만, 브릭에 오렌지컬러 한방울 세게 넣어 좀 더 화사해진 브릭컬러에요!

      립스틱이라 바르기도 간편하지만, 더 좋은 것은 밀착력!

      한번 입술에 붙으면 입술에 딱 붙어 잘 묻어나지 않아 더 좋은 브릭립스틱입니다~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브릭 컬러는 쥬시 래스팅 틴트 #잇도토리 입니다!

      탱글탱글한 과즙광으로 만나는 브릭컬러가 얼마나 매력있게요~

      매트한 브릭컬러만 시도해 보셨다면 당장 잇도토리로 눈을 돌려보세요!

      더욱 볼륨감 넘치고 색다른 브릭립을 연출 할 수 있을거에요!




    • 롬앤만의 갬성 넘치는 촬영 현장 ★대공개★ 랄랄라 페스티벌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파일첨부 롬앤 2019-08-29






      산 좋고

       



       

      물 좋은 이곳

      롬앤팀, 단체 피크닉 온 거 아니냐고요?



       



      (막 찍어도 존예로운 지영쓰 미모….)



       이곳은 바로 롬앤X랄라블라의 역대급 가을 색조 페스티벌!

       랄랄라 페스티벌 촬영 현장….


      랄랄라 페스티벌은 가을 색조 페스티벌이지만,

      촬영은 8월 초, 무더운 여름날 진행되었어요. ㅠㅠ

      덕분에 촬영장은 무더위&모기와의 사투였다는 후문이


       

       

       


      흔한_여름_야외_촬영_필수템.JPG



      롬앤의 여름 촬영장에는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특별한 아이템이 하나 더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맥주느님

      그렇습니다롬앤만의 감성 넘치는 화보의 비밀은 바로 음주 촬영….(아님)


       



      롬앤의 뮤즈!

      모델 성지영 님은 이번 촬영을 위해 페스티벌을 즐기는 집시 소녀로 변신했는데요!



       



      집시 소녀만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블링블링 타투부터


       

       



      가을 색조 장인 롬앤의 가을 신제품까지,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주셨다는….!

      그래서, 지영느님의 최애 롬앤템은 뭐라구요?






      지영느님의 최..템은 바로바로 배러 댄 아이즈 신컬러 말린 메밀꽃

       




      지영님이 바로 요 화보에서 사용한 컬러로,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가을 저격템 입니다!


       


       

       



      촬영 할 때는 누구보다 프로패셔널한 그녀이지만,

       



       

       



      그녀의 실제 성격은 귀요미 그 자체 >_<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답니다 😊

       


      이번 랄랄라 페스티벌에는 성지영 님만 아니라,

      페스티벌의 음악을 담당해주신 특별 초대 가수분도 계셨는데요?!

      베일에 가려진…. 초대 가수는바로바로

      .

      .

      .

      .

      .




      부장…..?




      이 아니라


       



      귀염뽀짝한 매력의 싱어송라이터 최정윤 님이랍니다 😊

       



       

       



      뽀글한 앞머리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정윤 님은

      실제로도 롬앤 벨벳 틴트를 너무나 좋아하신다고 해요!

      롬앤 벨벳 틴트 전색상이 모두 취저라며 극찬을 아끼시 않으셨어요 >.<



       

       



      이날은 본격 롬앤 스태프 귀 호강 한 날!

      정윤님만의  감성이 담긴 노래 <시간이 부족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더욱 업시켜주셨답니다!


       

       



      해가 지며 점점 페스티벌스러움을 더해가는 촬영장!

       



       



      가을 페스티벌 무드가 느껴지는 메이크업과 착장으로

      마지막 촬영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 지영님!



       


      밤에도_예쁨_뿜뿜.JPG


       

       

       



      비록 촬영이지만, 가을 페스티벌을 1000% 즐기고 계시는 지영님!



       


      롬앤 랄랄라 페스티벌 티저 영상 속 갬성 넘치는 이 장면!

      너무 예쁘다며, 화보 아니냐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흔한_감성_영상_촬영장.JPG

       

      이런 아름다운 장면 뒤에는롬앤 스태프들의 노력이 숨어있었다는 사실!



       


      밝은 낮에 촬영을 시작하였으나어느새 이렇게 노을 지는 오후가 되어버렸습니다…!


       

       

      화기애애_촬영_현장.JPG


      이렇게 힘들고 보람찼던 롬앤 랄랄라 페스티벌 촬영이 끝이 났답니다!

      촬영 당일, 모기와 더위로 정말 힘들었던 촬영이었지만,

      내 피땀 눈물…(feat.방탄)

      예쁜게 나온 티저 영상을 보니 힘듬이 녹아 없어지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느낌만)

       

      롬앤 스태프들의 피땀 눈물이 서린 존예보스 랄라라 페스티벌 티저 영상은

      현재 롬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답니다…!


      ▼랄라블라 영상 보러가기▼





      랄랄라 페스티벌은 현재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절찬 공연 중이니

      롬앤 신제품도 테스트해보고 다양한 이벤트도 즐기고 싶은 롬앤느님이라면

      지금 바로 랄라블라 매장으로 꼬우꼬우!


      ▼롬앤X랄라블라 이벤트 페이지 보러가기▼


      http://bit.ly/2NF9od0



      저희 랄랄라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리겠습니당!

      그럼 더욱 흥미로운 티엠아이 스토리로 돌아올게요!



       


       


    • 예쁜거+예쁜거=엄청 예쁜 롬앤 아이즈&치크 콜라보♥ 파일첨부 롬앤 2019-08-02

      톤잘알! 색감천재! 우리의 개코 민새롬님의 인스타에 얼마전 올라 온 베러 댄 아이즈&치크 톤별 꿀조합 보셨나요?



       


       

      어떤 걸 발라야 내 톤에 맞을지 톤팡질팡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계절별로 꿀조합 가이드를 주셨어요!

      한번 내 톤에 맞는 것은 어떤 상품일지 확인해볼까요?




      ♥웜톤/봄타입, 가볍고 화사한 피치 메이크업 선호 - 베러 댄 아이즈 1호 말린 망고튤립 + 베러 댄 치크 탠저린칩 OR 피치칩


      ♥쿨톤/여름뮤트타입 - 베러 댄 아이즈 2호 말린 장미 + 베러 댄 치크 블루베리칩


      ♥웜톤/가을타입 - 베러 댄 아이즈 3호 말린 라그라스 + 베러 댄 치크 피그칩

       



      이 꿀조합으로 된 메이크업 샷이 없으셔서 아쉬우셨던 분들 손!
      사실 이 조합은 베러 댄 아이즈 모델컷을 찍을때 쓴 조합이라는 사실~


       


      요 메이크업이 바로 봄웜톤들을 위한 피치피치한 꿀조합!

       


      이건 여름 뮤트들을 위한 인디핑크룩 꿀조합!



      마지막으로 그윽한 분위기 요정 가을 웜톤들을 위한 꿀조합까지!

       

      여러분이 보셨던 이 꽃의 요정같은 메이크업 연출은 모두 이 꿀조합으로 이루어졌답니다!

      앞으로는 상세페이지 볼 때,
      눈/코/입 어떤 제품을 발랐는지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쇼핑에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집에 있는 말린 장미랑 블루베리칩, 피그피그로 모델화보 따라잡으러 가보겠습니다!
      여러분도 상세페이지 속 꿀조합으로 모델처럼 예쁜 메이크업 연출하세요! 안녕~
    • 여름을 대비하는 롬앤의 자세(0겹베이스+시스루틴트) 파일첨부 롬앤 2019-07-26

      여름!
      덥고, 꿉꿉하고, 모공은 넓어지고, 화장은 무너지고....
      요즘, 당신의 메이크업은 안녕하신가요?

      더 가볍고 오~래가는 시원한 메이크업을 위해,
      롬앤이 올 여름 선보이는 #0겹베이스와 #시스루틴트를 시도해보세요!

      STEP 1.
      안 바른 듯 하루종일 완벽한 0겹베이스 만들기


      짜잔! 가뜩이나 덥고 짜증나는 여름,
      무겁고 답답한 베이스는 가라!
      제로쿠션으로 #베이스명가 입증한 롬앤이 선보이는 0겹베이스,
      제로 레이어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봐요!

      이 더운 여름에 언제 귀찮게 정성들여 파운데이션을 바르냐구요?
      그렇다면 제가 1분안에 제로 레이어 장착하는 꿀팁 풀어드립니다!

      방법은 바로바로바로~~


      요 '제로 레이어 브러쉬'입니다!

      그냥 평범한 브러쉬가 아니에요! 다른 브러쉬보다 훨씬 빽빽하게 박혀있는 모들이

      당신의 메이크업 시간을 확 단축시켜 줄 1분브러쉬라구요~

      넓은 면으로 톡톡 두드리면 퍼프처럼 쓸 수 있어 브러쉬지만 간편하게 쓸 수 있어

      브러쉬가 어려운 초보들도 바쁜 아침 메이크업시간 단축, 성공할 수 있어요!





      STEP 2.

      입술 위에 얇고 시원한 시스루 컬러 입기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로

      비칠정도로 얇고 시원한 감촉을 입은듯, 투명한 빛깔을 입술에 담아보세요!

      처음 입술에 대는 순간 촉촉하게 수분이 터지는 듯한 발림에

      마무리감은 끈적이지 않고 매트해서 여름에 바르기에 딱이에요.


      에이, 어떻게 촉촉한데 매트해? 의심이 든다면

      수많은 음파크루들의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인스타그램에서 #음파크루, #음파음파유랑단, #시스루매트틴트 검색하기~)




      롬앤의 여름대비 신상품들, 어떤가요?


      요즘 메이크업이 너무 답답하게 느껴진다면, #0겹베이스 #시스루틴트를 잊지 마세요!





    • 개코님이 알려주는 '좋은 팔레트 고르는 법' 파일첨부 롬앤 2019-06-21




      뷰티구루 개코님이 이번에 '좋은 팔레트 고르는 법'에 대해 유튜브와 롬앤 58초TV에서 알려주신 것,

      다들 보셨나요?


      생각지도 못했던 꿀팁들이 가득해 정말 유용했는데요, :-ㅇ

      혹시 못보시고 팔레트 구매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그 꿀팁을 이 자리에서 2가지 포인트로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


      좋은 섀도우 팔레트 고르는 방법,

       

      먼저 첫번째!







      기본템 섀도우 3가지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기본템 섀도우란,




      베이스, 음영, 라인 3가지 섀도우를 말하는데요,


      패션피플들이 기본템 +포인트로 멋을 내듯, 기본템 섀도우를 갖춘 팔레트는 그 날 기분에 따라 포인트만 줘도 멋진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


      그 다음 두번째는,

      팔레트를 구성하고 있는 섀도우의 품질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색 구성이 좋아도, 얼굴에 후두둑 가루가 떨어지고, 펄가루가 날리면

      그 날 화장은 잘 되기 힘들겠죠?


      좋은 섀도우는 그럼 어떻게 알아볼까요?










      여기서 리뷰경력 10년차 개코님의 꿀팁!




       

       


       



      ★진한 색 섀도우를 발라보세요!










      어때요? 얼룩지는 발색, 날리는 가루가 한눈에 보여 어떤 것이 좋은 섀도우인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겠죠?


      이런 조건들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팔레트가 바로 롬앤의 베러 댄 아이즈에요!





      기본템부터 포인트템까지, 완벽한 색구성!


      뭉치는게 뭐지? 진한 색을 펴발라봐도 얼룩 제로! 100점 발색의 곱디 고-운 초미세 입자 섀도우!






       



      개코님의 꿀팁을 모두 담아 탄생한

      베러 댄 아이즈,

      매일 들고다니게 될 걸요?





       


  • 롬앤소식 더보기  

    • 한인타운에 몰리는 일본인, 어떤 제품 좋아할까? 롬앤 2020-12-03

      한인타운에 몰리는 일본인, 어떤 제품 좋아할까?
      2020-12-01 하마다유지 일본 오사카무역관

      - 한국에   없다면 코리안 타운에서 대리 만족을 하는 사람 증가 -

      - 일본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한국의 뚱카롱 및 버킷햇! -

      - 한국의 유행은 SNS 수시로 체크하는 젊은 세대, 기업도 주목 필요 -

       



      최근 일본의 관광지원책인 Go To 캠페인과 맞물려 각 지역의 한인타운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코로나라는 상황이 무색할 정도이다. 한류를 즐기는 팬도 있는가 하면, 화장품이나 한국의 디저트나 음식을 즐기기 위해서 방문하는 여성들도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 일본 시부야 109에서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기 아이템 순위를 통해서 어떤 한국 상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봤다.


      코로나로 여행 못가는 마음을 한인타운에서 달래는 한류 팬들…한인타운은 주말 연일 북새통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류가 젊은 여성들 사이에 얼마나 침투해 있는지 오사카의 한인타운에서 일하는 한국인 직원들, 일본인 관광객들에게 인터뷰를 실시했다. 인터뷰에 응해준 관계자에 의하면 일본 내의 관광 수요 환기를 목적으로 한 일본 정부의 경제 대책인 ‘GO TO TRAVEL 캠페인(여행경비의 최대 50%를 지원하는 제도)’의 효과로 현재 오사카 한인타운에는 주말마다 손님으로 붐비고 있다고 한다. 치즈 핫도그나 김밥은 물론 한국식 치킨집과 한국인 바리스타와 파티시에가 운영하는 카페에 들어가기 위해서 오랫동안 줄 서서 기다리는 젊은이도 많이 볼 수 있다.

      붐비는 주말 오사카 한인타운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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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 KOTRA 오사카 무역관 보유자료(2020년 11월 15일 일요일 촬영)


      한국 식품슈퍼 K점의 S씨는 ‘주말이면 젊은이들이 한국 식품을 사러 온다’, ‘온라인 판매도 하는데 한국에 갈 수 없는 상황에서 친구들과 한인타운에 와서 이야기를 나누며 쇼핑을 하는 것이 마치 한국 여행을 하는 느낌이라는 이야기도 고객들로부터 듣고 있다’고 말한다.


      규슈 구마모토에서 출장으로 오사카를 방문한 Minagoshi씨(여성, 40대)는 ‘지방에는 한인타운이 없고 치킨집이나 한국식 카페 등 한류 드라마에 나올 만한 캐주얼한 한국 음식점이 적다’, ‘이번에는 오사카에 있는 친구와 Nene Chiken에 가서 Snow Wing Chiken을 먹는게 목적이었다. 일본에서는 먹어 본 적이 없는 맛이라 대만족이었다’며 ‘가게 안에서는 최신의 K-pop 영상이 상영되고 있고 직원도 젊은 한국 남성들이 많아 마치 한국에 온 느낌이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놀랬다’는 감상을 남겼다.


      또한 한류 숍을 운영하는 H사 대표 S씨에게 인기 상품이 무엇인지 묻자 방탄소년단의 한국판 CD를 꼽았다. '일본판을 갖고 있더라도 패키지가 다른 한국판을 사서 만족감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가 많은 것 같다.’ 작년 한일 무역 갈등 문제로 2019년 여름부터 1년 동안은 방문객이 줄었다고 한다. 그런데 현재는 코로나와는 상관없는 세계인 것같이 느껴질 정도 사람이 많아졌다. 오사카의 한인타운은 도쿄 신오쿠보의 1/5 정도의 규모이지만 정말 깜짝 놀랄 정도로 방문객이 많다. S씨정부의 지원 덕도 있지만 오랫동안 한국에 갈 수 없는 상황에서 대리만족이라도 한국을 느끼고 싶다는 소비자의 욕구가 현재 상황을 만들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일본 20대 여성들은 어떤 한국 제품을 구매하는가?

       

      10대, 20대 젊은이에게 인기가 많은 패션 상업시설인 Shibuya109 운영회사가 조사한 ‘SHIBUYA109Lab. 트렌드 대상 2020’ 따르면 8개 부문(인물, 아티스트, 드라마·방송, 화장품·스킨 케어, 패션, 카페·음식, 여가시간,  카페 부문)  5개 부문(드라마·방송, 화장품·스킨 케어, 패션 부문, 카페·음식 부문,  카페 부문)에서 '한국발 제품이 순위에 올랐다. 아티스트 부문에서는 일본에서 JY PARK라는 이름으로 소개된 박진영 씨가 프로듀스한 여성 그룹 NiziU1위를 기록하는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한국과 관련된 것이 랭킹에 들었다. 젊은 여성들의 생활 속에서 이미 한류는 뗄레야 뗄 수 없는 밀접한 요소가 된 것처럼 보인다.


      과연 일본의 젊은 여성들은 어떤 제품들을 선택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주*: 조사 대상: SHIBUYA 109girls라고 불리는 15세에서 24세의 여성 600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 조사.  후보 제품은 SHIBUYA109lab과 고등학생 및 대학생 12명이 선정


      20대가 좋아하는 한국의 히트상품  
        

      1) 화장품스킨케어 부문

      마스크 사용이 생활 습관화되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긴 사람이 증가하고 있으며, 스킨케어 상품에 관심 집중되고 있다. YouTube, SNS에서 한국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리뷰가 늘어나면서 연예인, 인플루언서가 사용하는 제품를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구매하게 됐다.  한국제품은 롬앤(1위)과 닥터자르트(5위) 2개 사의 제품이 순위에 올랐다. 1위에 오른 롬앤의 립 틴트 제품은 마스크에 묻지 않는 립스틱이라는 것이 인기를 끌게 된 요인이다.

       

      순위

      제품명

      비고

      1

      ROM&ND ZERO VELVET TINT

      - 한국 롬앤의 립 틴트 제품  

      - 마스크를 쓰는 일상이 계속되는 가운데 마스크에 묻지 않는 립스틱으로서 주목 받음. 인스타그램에서부터 화제가 된 상품으로 한국 제품

      2

      SHIRO Fragrance

      - 일본 화장품 브랜드 SHIRO의 향수제품

      -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의 계절 한정 향수로 자연스러운 향기로 SNS에서 화제

      3

      LA ROCHE-POSAY UVIDEA TONE-UP ROSY

      -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라로슈포제

      - 연예인이 사용한 제품으로 SNS에서 화제

      4

      D.U.O the cleansing balm

      - 일본 Premier Anti-Aging사 제품

      - 판매 개시한 지 10년된 롱 히트 제품

      5

      Dr.Jart+ Cicapair Cream

      - 한국 닥터자르트 제품

      - 피부 트러블 개선 제품의 대명사로서 인기


       (좌) 롬앤의 벨벳틴트, (가운데) SHIRO의 향수, (우) 라로슈포제의 톤업 크림

      external_image

      자료: SHIBUYA 109 lab, PRTIMES, KOTRA 오사카 무역관 자체 자료


      2) 패션부문

      2019년에 이어 심플한 코디에 모자, 마스크 등을 포인트로 사용하는 젊은이가 증가하고 있다. 버킷햇은 한국에서 유행한 아이템으로 일본의 젊은이들이 민감하게 반응해 히트상품으로 2위로 랭크인됐다.

       

      순위

      관련 제품명

      비고

      1

      시어셔츠 시어 소재 아이템

      등 보일 듯 말 듯한 시어(sheer) 소재를 사용한 Shee Look을 즐기는 젊은이가 증가

      2

      버킷햇

      한국에서 유행한 제품이라는 점을 패션에 민감한 젊은이들이 반응. 한국발 인기상품으로 유행

      3

      헤어끈, 리본 헤어어레인지

      베이지색  심플한 복장에 맞춰 옷과 동종 색의 끈·리본을 사용하는 젊은이가 증가

      4

      디자인 마스크

      마스크를 패션의 일부로 자신만의 어레인지를 즐기는 젊은이가 증가

      5

      퍼프 소매 슬리브

      1980년대에 유행했던 패션이 40년 만에 부활. H&M  패스트패션에서도 등장

       

      (좌) 퍼프소매 슬리브와 버킷햇을 착용 (우) 디자인 마스크 착용

      external_image

      자료: SHIBUYA 109 lab, PRTIMES, KOTRA 오사카 무역관 자체 자료


      3) 카페·음식 부문

      2019년에 이어 한국발 디저트를 중심으로한 아시안 디저트·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뚱카롱은 다양한 색상과 귀여운 비주얼로 Instagram에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사람이 많아 화제가 된 디저트이다. 한국 발음대로 뚱카롱이라 부른다. 80년대에서 90년대의 분위기를 살린 크림 소다 상품이 레트로한 분위기로 젊은 세대에게 신섬함을 선사하며 인기 순위로 올랐다.

       

      순위

       제품명

      비고

      1

      후르츠 샌드위치

      - 과일이 많이 들어간 볼륨이 있는 샌드위치가 인기

      2

      뚱카롱

      - SNS나 각 언론에서도 보도될 정도 화제가 한 한국발 디저트

      - 다양한 색상이 젊은이들의 마음을 잡음.

      3

      크림소다

      - 80년대에서 90년대에 유행한 크림소다

      - 레트로한 분위기를 즐기면서 Instagram에 사진을 올리는 젊은이가 증가

      4

      치즈 김밥

      - 한국을 느낄 수 있는 대표 음식으로 등장

      5

      생일케이크

      - 다양한 색상, 심플한 케익을 만드는 젊은이가 증가

      - 오레오 케이크 등 SNS에서 화제. 일본에서도 한국 발음 그대로 사용

       

      (좌) 후르츠 샌드위치 (가운데) 뚱카롱 (우) 크림소다

      external_image

      자료: SHIBUYA 109 lab, PRTIMES, KOTRA 오사카 무역관 자체 자료


      4) 홈 카페 부문

      외출 자제로 인해 여가 시간을 활용해 집에서 직접 디저트를 만들어 SNS에 올리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달고나커피 챌린지, 탕후루 만들기를 하는 사람이 늘었다. 손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든다는 것이 포인트다.

       

      순위

      관련 제품명

      비고

      1

      달고나 커피

      한국에서 화제가 된 커피 드링크

      SNS뿐만 아니라 뉴스 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될 정도 큰 화제가 됨

      2

      탕후루

      집에서 만드는 동영상이 화제

      3

      멜론 크림 소다

      80년대에서 90년대에 유행한 음료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즐기는 사람이 증가

      4

      양념 치킨

      스낵 감각으로 먹는 양념 치킨을 집에서 만들어 SNS에서 소개하는 소비자가 증가

      치맥을 즐긴다기보다 밥 반찬으로 먹는 사람도 많음.

      5

      토스트 어레인지

      토스트에 과일이나 치즈  다양한 식재료를 넣어 자신만의 어레인지를 즐기는 사람이 증가

       

      (좌) 달고나 커피 (우) 탕후루

      external_image

       자료: SHIBUYA 109 lab, PRTIMES, KOTRA 오사카 무역관 자체 자료

        

      한국에 못가도 SNS로 최신 정보 확인


      2019년 가을 무렵부터 유행하기 시작해 코로나19사태로 더욱 주목받은 Hand Clap Dance. 유행의 발신지로 알려진 한국의 Youtuber가 일본에서도 주목받아 TikTok 사용자가 Hand Clap Dance를 전달하면서 일본에서도 젊은 세대에 침투했다. 2주간에 10킬로 뺄 수 있는 춤으로서 NHK에서도 소개될 정도다. 현재 코로나의 영향으로 자유롭게 한국을 방문할 수 없지만 코로나 전보다 SNS가 정보원으로서 중요시되고 있고 화장품 업계에서는 소비자로부터 발신되는 정보를 상품 개발에 활용하자는 분위기가 생기고 있다.



      자료: NHK


      시사점

       

      SHIBUYA109Lab의 조사 결과를 봐도 적지 않게 한류가 젊은 여성들에 있어서 생황의  일부가 돼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젊은 세대에게 인기있는 상품은 역시 저렴함과 일본에는 없었다는 참신함, 거기에서 오는 특별함이 아닐까 생각한다. 코로나 이전부터 한류 팬들 사이에서 검은 마스크가 유행했지만 그때까지 일본에서는 기본적으로 저렴한 흰색 마스크에 익숙했기 때문에 검은색 마스크는 이질적이라고 느끼는 사람이 많았다. 그리고 한국의 고기능 마스크에 대해서도 상대적으로 부직포 마스크에 비하면 가격이 비싸서 일본 바이어들은 잘 취급하지 않았다. 그런데 최근에는 한국의 KF94 마스크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늘기 시작했다. 흥미 유발점은 한국 유튜버였다.


       KF94에 대해서 구매자의 코멘트 예

      KF94マスク 10枚 使い捨て 柳葉型 冬用マスク 大人用 3D 4層構造 不織布 男女兼用 立体マスク 防寒 PM2.5 飛沫防止 飛沫感染 感染予防 口紅付きにくい N95相当|kyouwaya    external_image

       

       "최고!! 한국 유튜버분들이 착용하고 있는 것을 보고 "어쩜 입이 편해 보인다?! 게다가 착용감이 좋아 보인다!!’고 계속 생각하고 있었다. 설마 일본에서 살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입체감이 있고 피부가 많이 건조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재구매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자료: Yahoo Shopping, Kyowaya 홈페이지

       

      부직포 마스크가 이미 50 당 1000엔 이하로 판매되고 있지만 가격이나 품질 이외에도 피부 트러블 방지기능 등을 프리미엄 기능을 어필하는 것은 소비자의 구입 동기를 자극할 수 있다. 구매 리뷰를 살펴보면 구매자 중에는 품질이 좋으니까 몇 번이나 씻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 코멘트도 있다. 다양한 일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소비자 시선으로 상품 개발 및 PR하는 것이 판매 촉진의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SNS는 소비자에 있어서 중요한 정보원으로 떠오르고 있고 기업에 있어서도 한국의 인기 유튜버가 일본에 발신하는 정보를 확인하고 다음에 어떤 상품이 일본에서 히트할지 예측하는 것도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자료: SHIBUYA 109 lab. 니혼케이자이신문, PRTIMES, Yahoo Shopping 홈페이지, KOTRA 오사카 무역관 자체 자료 종합

    • [미니인터뷰] K뷰티에 한복의 우아한 멋을 더했죠 롬앤 2020-11-18

      뷰티 브랜드 롬앤×한국문화재재단
      롬앤 한복에디션 인기 주역들
      韓 전통문화 담긴 화장품, 1020세대가 더 좋아해
      치자, 호박, 오미자, 담주, 홍화, 자황, 연지. 조선시대 여인들의 입술과 뺨을 물들이던 천연 색(色)이 돌아왔다. K뷰티 브랜드 롬앤과 한국문화재재단이 협업해 내놓은 ‘한복에디션’ 덕분이다.

      지난 13일 서울 종로구 덕수궁 돌담길에서 한복에디션 프로젝트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진나라 한국문화재재단 마케팅기획팀장과 서호연·박지연·전혜빈 아이패밀리SC 롬앤 담당자를 만나 이번 협업에 얽힌 이야기를 들었다.

      롬앤의 한복에디션은 인스타그램, 화해 등 화장품 마니아들 사이에서 ‘내돈내산’ 후기가 줄을 잇는다. 한복의 맑은 색감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10~20대의 반응이 뜨겁다. 박지연 롬앤 상품 콘텐츠 파트 대리는 “소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컬레버레이션을 고민하던 차에 ‘앙버터떡’처럼 우리 것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면 어떨까 싶었다. 한국의 전통적인 색과 문양을 K뷰티로 구현하면 소비자들이 신선하게 느끼지 않을까라는 아이디어였다”고 말했다. 전혜빈 마케팅 채널 파트 대리는 “전통문화 가운데 한복을 꼽았던 이유는 은은한 색감과 사람의 거동을 불편하지 않게 하는 옷이었기 때문”이라며 “이런 점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스러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한복에디션의 쿠션, 틴트, 아이섀도 팔레트, 치크, 하이라이터는 전통 문양과 색을 담고 있다. 쿠션 용기는 전통 자개장에서 영감을 얻었다. 아이섀도 팔레트 케이스에는 영친왕비의 대례복에서 따온 수자문을 새겼다. 수자문은 장수를 뜻하는 전통 문양이다. 틴트의 색 이름은 치자, 호박, 오미자, 홍화, 자황, 연지보라다. 진나라 팀장은 “이번 협업으로 1020세대에 한복의 색감, 오미자나 치자 등 전통 식재료의 아름다운 색을 알릴 수 있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틴트, 블러셔를 통해 우리 전통 문화가 일상에 스며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해외 반응도 뜨겁다. 인스타그램 등으로 먼저 제품을 살펴본 해외 바이어들이 물량 확보에 나선 것이다. 박 대리는 “해외에 정식 출시 전인데 빨리 만나보고 싶다는 반응이 적지 않다”며 “정식 론칭 후에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에디션은 재단이 운영하는 국립고궁박물관 뮤지엄숍 ‘고궁뜨락’, 경복궁 ‘버들마루’, 창덕궁 ‘돌궐마루’, 덕수궁 ‘돌담길’, 한국의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강남점 2층에는 롬앤 비주얼 콘텐츠 파트와 한국문화재재단이 협업한 무형문화재 공예품 전시가 진행 중이다. ‘우리 아름다움의 재해석’을 주제로 국가무형문화재 제 116호 화혜장이 만든 꽃신 3켤레, 국가무형문화재 제 109호 화각장이 만든 화각함 1점 등 16점의 공예품이 전시됐다. 서호연 롬앤 비주얼 콘텐츠 파트장은 “전시 뿐만 아니라 한복에디션을 알리는 동영상 콘텐츠 등에 자연과 어우러지는 한복의 아름다움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201115010009699


    • 무형문화재의 공예품, 화장품과 만났다 롬앤 2020-11-18

      무형문화재의 공예품, 화장품과 만났다

      무형문화재의 공예품, 화장품과 만났다
      국가무형문화재 제 109호 화각장 이재만의 '화각함' /사진=한국문화재재단

      [파이낸셜뉴스] 무형문화재가 만든 공예품이 화장품과 만났다.

      한국문화재재단은 국립무형유산원의 지원을 받아 화장품 제조업체 '롬앤'과 함께한 '뉴한복프로젝트'와 연계한 무형문화재 공예품 전시를 지난 1일부터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재단과 롬앤은 '뉴한복프로젝트'로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무형문화재와 화장품의 색다른 만남, '우리 아름다움의 재해석'을 주제로 한 무형문화재 공예품 전시를 열었다.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우리 고유의 아름다움과 조화로움을 보여주는 무형문화재 공예품 총 16점을 선보였다. 한복을 주제로 해 여성이 한복을 착용할 때 사용한 장신구와 신발, 정리함 등이 전시되며 작품은 경기도무형문화재 제 18호 옥장이 만든 비녀 6점, 국가무형문화재 제22호 매듭장이 만든 노리개 4점, 국가무형문화재 제 60호 장도장이 만든 은장도 2점, 국가무형문화재 제 116호 화혜장이 만든 꽃신 3켤레, 국가무형문화재 제 109호 화각장이 만든 화각함 1점이 전시됐다.

      무형문화재의 공예품, 화장품과 만났다
      한국문화재재단-롬앤 협업상품
      한편 이번 전시에서는 무형문화재와 롬앤이 협업해 개발한 신상품들도 함께 공개됐다. 신규 상품은 '본연의 나를 침범하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주제 아래 우리 문화재의 은은한 아름다움을 컬러로 표현한 색조 화장품이다.
      쿠션, 틴트, 섀도우, 하이라이터, 치크 등 다양한 상품에 우리 전통의 조화로움을 녹여냈다. 특히 틴트의 경우 치자, 호박, 오미자, 홍화 등 전통적으로 우리 화장품에 사용되던 재료를 넣어 한국 고유의 색감을 활용했으며 색상 이름에도 이를 적용했다.

      이번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지점과 롬앤 공식몰, 한국문화재재단의 온·오프라인 상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원문 보기 : https://www.fnnews.com/news/202011021456018044
    • [롬앤X올리브영] 롬앤X한국문화재재단 한복 프로젝트, 올리브영 강남 본점 / 명동점 팝업스토어 전시! (당첨자 발표!) 롬앤 2020-10-23



      [12/4 당첨자 발표]

      * 본 행사로 증정된 사진권은 2020.12~2021.01 기간 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시, 사전 고지 없이 자동 소멸됩니다.

      * 본 사진권은 양도 및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 예약 요일은 금요일, 토요일 오후 시간대만 가능하며, 업체 사정에 따라 원하시는 요일/시간이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취합일까지 인스타그램 ID 벼경 및 게시글 삭제 및 비공개 처리 시 경품 지급이 어렵습니다.

      *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 정보 (성함, 연락처, 주소지)가 동일하면 자동으로 경품 지급이 취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한복 사진 촬영권(청춘한복아랑 업체 제공) > 12/8 당첨자 개별 DM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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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3495
      유*민1110





       



      <<롬앤 직원의 팝업스토어 TMI 스토리>>


      11 1일 전국 올리브영에 한복으로 갈아 입은 롬앤이 등장했는데요!



      이번 콜라보는 뜻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잠자고 있는우리의 것과 우리의 문화를 알리고자 시작되었습니다:-D



      그리하여 롬앤X한국문화재재단 "한복 프로젝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롬앤X한국문화재재단의 뜻깊은 콜라보를 더욱 단아한 비주얼로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그 공간은 바로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2입니다!



       

      천장과 바닥에 설치된 방향 지시를 따라가면



       


       


       


      롬앤의 무드로 탄생된 한복 전시회인 "롬앤화展"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의 공간과 제품 전시공간으로 총 4영역으로 분류되는데요!



       

       

       1공간부터 살펴보실까요?







       

      1공간에는 한국문화재재단에서 후원해주신 국가 무형문화재장인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에서만 보던 작품들을 롬앤 한복 전시회에서 볼 수 있다는 점대단하지 않나요?



      장인의 손길이 닿아 있는 우리의 것들!

      이런 작품을 화장품 브랜드의 팝업스토어에서 볼 수 있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곱고 예쁘더라구요! 


       

      다음은 제 2공간입니다!








       

      2공간에는 장식의아름다움전이라는 부제와 설명이 써있는데요!

      오른쪽의 한복저고리3벌은 이번 롬앤 한복 프로젝트 화보 속 실제 사용됐던 저고리입니다!

      담연 이혜순’ 선생님의 한 땀 한 땀 장인 정신이 깃들어있는 작품이라 생각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색감과 원단형태 너무 예쁜 한복이지 않나요?










      3공간에는 이번 한복 프로젝트 제품들과 함께 공식 영상그리고 (사진에서 보이진 않지만)키오스크 체험 존이 있는데요!










       

      키오스크에서 롬앤이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퍼스널컬러 분류로 나만의색감을 찾으면 롬앤 전제품 5% 할인권을 드립니다!

      전시도 보고체험도 하고할인도받고 일석이조가 아니라 일석삼조네요!



       


      드디어 마지막한복 프로젝트 제품을 전시한 제품 전시공간입니다!







       

      2층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아일랜드에는 한복 프로젝트의 틴트인 '시스루 매트 틴트' '글래스팅 워터 틴트' 3가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4컬러로 출시되었지만아쉽게도 이번 올리브영 행사에서는 3컬러만 만나보실 수 있어요ㅠ



       

      먼저한복의 원단에서 영감 받은 제형과 색으로 구성된 '시스루 매트 틴트'를 만나보실까요?



       



       

      각 외관 컬러에 맞는 받침대로 꾸며져 있는 시스루 매트 틴트 아일랜드매트한 질감을 표현해주는 반무광이라 더 예쁨을 증가시키네요!



      모델컷 넘 단아해서 예쁘지 않나요ㅠㅠㅠㅠ



       



       

      쓱쓱 얇고 발색이 잘 되는 시스루 매트 틴트호수에 따라순서대로 발색하고 있어요!



      차분하고 담백한 담한MLBB로 이뤄진 이번 틴트들은



      한복과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ω`)



       



       

      왼쪽부터 07 담주 베이지, 09 자황 레드, 10 연지 보라



      이중에서 롬덕 분들에게 가장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컬러는 바로10 연지 보라인데요!



      레드인듯 플럼인듯 핑크인듯 로즈인듯 오묘한 컬러라서 더 사랑 받는 컬러라 생각해요!



      담당자 최애도.. 연지보라....*´▽*



      반무광의 매트한 케이스와 더욱 잘 어울려 소장가치 충만한 이번 시스루 매트 틴트.. 말해 뭐해...



       

      다음은 시스루 매트 틴트와는 다른 느낌인 글래스팅 워터 틴트입니다!



      롬앤 하면 역시 글래스팅 워터 틴트죠바르자마자 착색되는것과 동시에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광택은



      독보적이라 생각해요!








       

      이번 글래스팅 워터 틴트도 시스루 매트 틴트와 비슷한 색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시스루 매트 틴트와 비슷한 컬러로 촉촉이 틴트를 쓰고 싶다 하시면



      글래스팅 워터 틴트를 찾으시면 됩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10 치자 베이지, 12 오미자 레드, 13 소목 바이올렛 입니다.



      담당자는 역시 쿨톤이라 13 소목 바이올렛 픽하겠습니다...



      그래도 기존의 글래스팅 워터 틴트의 딥한 컬러에 아쉬움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이번 한복 프로젝트의 글래스팅 워터 틴트 색감을 좋아하실거에요!



       

      흔치 않은 베이지 베이스의 치자 베이지와맑은 레드의오미자 레드는 소장 가치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웜톤 롬덕 분들이라면 치자 베이지를 베이스로오미자 레드를포인트로 꿀조합해서 바르시면 개인적으로 너무 예쁘더라구요!



       

      다음 2번째 아일랜드로 넘어가면베러 댄 아이즈 2종과 이번에 새로운 제품군인 시스루 멜팅 블러셔 3시스루 베일라이터 2종이있습니다!










      한 수채화 발색이 특징인 크림 블러셔입니다한 가지특장점은 퍼프로 발랐을 때 발생하는데요!

      퍼프로 바르면 발색이 더 올라가고 크리미한 느낌은 걷어가서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됩니다!



      팝업스토어에는 위생상 문제로 퍼프가 없어서 그 점이 아쉽네요ㅠㅠㅠ 퍼프로 발라야 예쁜 크림 블러셔인데말이죠ㅠㅠㅠ








      손으로 발색한 사진을 보시면 왼쪽부터 01 멜팅 베이지, 02 멜팅 코랄, 03 멜팅 라벤더에요!



      롬앤 내부 직원들의 FGI 로 선호도 1위였던 01 멜팅 베이지!

      은은한베이지로 웜톤 분들에게 잘 어울릴 컬러에요페어칩 컬러를 엷게 뽑아낸 느낌이랄까...?



      03 멜팅 라벤더는 외색만봤을 때는 엄해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발색하면 조금 더 연해지면서 뽀얗게 올라오니 걱정 마세요!



      담당자는 멜팅 라벤더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고운 입자와 영롱한 펄로 유명한 베러 댄 아이즈와 하이라이터 입문용으로 좋은 은은한 광의 시스루베일라이터!







      먼저 베러 댄 아이즈를 보실까요?

      한복에 맞는 은은하고 차분한 색감들로 탄생했는데요자세히보시죠!

       


       

      출시 직후 비교 컨텐츠로 많이 올라왔던 베러 댄 아이즈 N01 말린버들꽃, N02 말린 제비꽃!



      롬덕이시라면 각각 03 말린 라그라스와 W01 말린 라벤더와 비교하시는 재미가 있으실거에요!

      평소 음영메이크업 하면 급격히 어두워지는 눈이셨다면, N01말린 버들꽃을 써보세요!


      진짜 발라보고 맑은 음영이란 이런 것인가내가 알던 음영메이크업은 음영 메이크업이 아니었구나 싶으실거에요!



      담당자 원픽입니다ㅠㅠ



        

      그 다음, 시스루 베일라이터는..

      제품의 영롱함을 사진으로 담을 수 없어서 GIF로 대신합니다,,,



       

      베이지 베이스의 웜톤 하이라이터01 선 키스드 베일






       


      핑크 베이스의 쿨톤 하이라이터 02 문 키스드 베일




       

      촉촉한 느낌의 제형으로 만져보시면구매 각



       

      하이라이터 입문자용으로 추천합니다!!!! 양도 양이고 색감도색감이고ㅠㅠ



       

       

      어떠셨나요?이번 롬앤의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롬앤 전 직원들이 총력을 다해서 꾸몄습니다!





      팝업스토어 방문하시는 분들이 어떤 면을 좋아하실까고민하면서



      아이디어도 내고 많은 공을 들였어요!





      특히, 롬앤이 추천하는 인증 장소'에서 사진 찍으시고 

       



      소비자 분들이 많이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tmi스토리였습니다!




      다음 팝업스토어 때 만나요!!



       


    • 롬앤X네온문, 뷰티패션 콜라보 정석 시선 끌어 롬앤 2020-09-11

      롬앤X네온문, 뷰티패션 콜라보 정석 시선 끌어

      색조 종합 화장품 브랜드인 ‘롬앤’과 레트로 감성을 더한 패션 브랜드 ‘네온문’의 콜라보 에디션 ‘롬앤틱 문나잇’이 주목받고 있다.

      2016년 인플루언서 온라인 브랜드로 론칭한 ‘롬앤(romand)’은 이제 국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시코르 등 주요 매장에 이어 중국,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네온문’은 19700~80년대 미국 레트로 무드에 영감을 받은 패션 및 액세서리 브랜드로 연남동과 서교동 오프라인 쇼룸을 기반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패션계 다크호스다.

      롬앤X네온문, 뷰티패션 콜라보 정석 시선 끌어

      이 두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은 패션 브랜드에서 뷰티 상품을 론칭하고, 뷰티 브랜드에서 패션 상품을 론칭하는 사례가 많아지면서 시장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트렌드의 중심에 있다는 데 의미가 있다.

      롬앤 마케팅 담당자는 밀레니얼에게 효과적인 패션뷰티 콘텐츠에 대해 “접하는 정보의 양이 기존 세대보다 훨씬 많은 밀레니얼 소비자들에게 가치소비란 이제 당연한 동기가 되는 것 같다. 한정된 경제적 여력에서 나를 표현하는 웨어러블 아이템은 넘쳐나기 때문에 분명하게 내가 좋아할 만 한 ‘가치’가 있어 메세지로 소통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가지고 싶게 만드는 제품’을 만들어나가는 네온문의 패션 감각과 ‘가치 소비 만족도’가 높은 롬앤의 소비자 소통 능력이 만나 이루어진 콜라보레이션 사례는 한정판 에디션이 범람하는 요즘 소비자의 지갑을 털기 위한 한정판이 아니라 소비자의 주체적인 판단과 가치 소비를 돕는 ‘진짜 콜라보’라는 데 그 성공 요인이 있다. 과도한 경쟁 사회 안에서 불안의 극복이라는 숙제를 떠맡고 있는 밀레니얼들에게 ‘수고했어, 잘 자’라는 메세지가 가치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원문보기:
      http://sports.khan.co.kr/sports/sk_index.html?art_id=202009011836003&sec_id=561901#csidxe03a9a7fba53357b19322116adf7d0e

    • 김태욱X개코, 보호종료아동 홀로서기 돕기로 '선한 영향력' 전파 롬앤 2020-09-11

      ▲ 김태욱 대표(왼쪽에서 두번째)가 개코와 벌인 사업. 제공|아이패밀리SC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아이패밀리SC(대표이사 김태욱)가 국내 보호종료아동의 자립지원을 위해 사랑의열매, 커뮤니티케어센터와 업무제휴를 맺고 사회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나선다.

      보호종료아동은 아동복지법상 만 18세가 되어 보육시설에서 퇴소해야 하는 청소년으로, 이제 막 사회에 나온 이들의 자립 지원이 최근 사회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편견이 자립을 방해하는 걸림돌이 되고 있어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 대한 지원의 필요성이 제기돼왔다.

      이에 ㈜아이패밀리SC 뷰티사업부문 브랜드 '롬앤'은 20대 초반 여성이 주 소비자층인 점을 감안하여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기부를 고민하던 중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안지안씨를 알게 되었고, 수소문 끝에 연락이 되어 안지안씨가 속한 '커뮤니티케어센터'와 함께 보호종료아동의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제휴협약은 롬앤의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민새롬(개코)의 선한 영향력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인플루언서의 입장에서도 브랜드의 입장에서도 사회환원(CSR) 활동이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인식에서 기부 프로젝트를 전개하게 되었고, ㈜아이패밀리SC, 사랑의열매, 커뮤니티케어센터가 함께 업무제휴를 맺고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김태욱 대표, 김용희 사무총장, 안태구 이사장(왼쪽부터). 제공|아이패밀리SC

      김태욱 대표는 "일회성 홍보 차원의 기부 캠페인으로 끝나지 않도록 할 예정이다.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고, 투명하게 공개됨으로써 선한 영향력이 전파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며 협약식 소감을 밝혔다.

      김 대표는 2000년 창업해 세계 최초로 자체 IT기술을 접목, 웨딩서비스산업 혁신을 이끌어오던 중 2016년, 민새롬을 영입하여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을 론칭,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로 주목 받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김 대표는 이번 보호종료아동 지원뿐만 아니라 20년째 사업체를 이끌면서 다문화가족 합동 결혼식 지원,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다양한 사회 계층의 가족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지원활동에서부터 장애인센터 및 반려동물 보호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경제활동에 기여하는 여성 창업 일자리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다방면으로 모범적인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 [롬앤 립발색 모음zip.] - real 소비자 발색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롬앤 2020-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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